HIGHLIGHTS

2016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2016.10.01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슬리핑 마스크. 50ml 22만원.
한편, 페이셜 마스크팩 부문에서 에디터스 픽으로 선정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슬리핑 마스크는 수면 시간 동안 집중적인 스트레스 완화와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는 딥톡스 기능을 선사한다. 에디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포인트는 연유처럼 탄력 있고 부드러운 실크 텍스처에 있다. 지친 피부를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감싸주고 밤사이 에너지를 충전한다. 피부 지질과 유사한 식물성 왁스와 오일이 자는 동안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습막을 형성한다. 밤사이 에너지를 충전하고 맑고 매끄럽게 케어해 다음 날 아침 달라진 피부를 마주할 수 있다. 긴장을 풀어주는 은은한 향 역시 에티터들이 꿉은 장점 중 하나다. 베르가모트와 로즈, 네롤리, 일랑일랑 등이 어우러진 향이 숙면을 돕는다.

출처 : allure 매거진 로고 2016년 10월호

아모레퍼시픽 / 
기능에 충실한 탄탄한 스킨케어와 베이스 제품을 선보이는 아모레퍼시픽은 선 쿠션 부문 위너와 페이셜 마스크팩 부문의 에디터스픽 등 2관왕을 차지해 K-뷰티 명가의 자존심을 지켰다. 특히 선 프로텍션 쿠션 SPF50+/PA+++은 아모레퍼시픽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성인 전용 선 쿠션이다. 그동안 BB, CC쿠션은 많았지만 UV와 외부 유해 환경 케어는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까지 갖춘 선 쿠션은 처음이다.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정화해주는 보태니컬 톡스™ 기능과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고련피 추출물이 피부 오염을 완화하고 피부 노화를 예방해준다. 그간 쿠션 특유의 컬러가 피부 색과 맞지 않거나 둥둥 떠 보였다면 이 제품을 추천한다. 끈적임 없이 보송보송하고 균일하게 발리고 원래 피부가 좋은 듯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 생기 있는 민낯을 연출해 높은 점수를 받았다. / 아모레퍼시픽의 선 프로텍션 SPF50+/PA+++ 15g*2(리필 포함) 6만5천원.

출처 : allure 매거진 로고 2016년 10월호

2016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Allure's Best of Beauty Award)에 아모레퍼시픽의 '선 프로텍션 쿠션 SPF50+/PA+++'이 〈어워드 위너〉로,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슬리핑 마스크'가 〈Editor's pick〉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얼루어 뷰티 에디터들과 헤어, 메이크업 전문가들의 종합적이고 객관적인 테스트, 그리고 총 1천여명이 참여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공정하게 수상작을 선정하는 어워드입니다.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선 프로텍션 쿠션 SPF50+/PA+++'과 34년 녹차 뿌리의 생명력이 밤 사이 맑은 피부로 깨워주는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슬리핑 마스크'는 전국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목록
본문 상단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