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그린티 헤리티지 인 제주도 '타임리스 리츄얼' 이벤트 진행

2017.04.19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

아모레퍼시픽은 4월 3일부터 1박 2일간 4회에 걸쳐 천혜의 섬 제주도에서 아모레퍼시픽의 VIP 고객과 셀러브리티 등과 함께하는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츄얼’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타임리스 리츄얼’은 아모레퍼시픽의 최고급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의 주 원료인 첫물 녹차의 수확을 기념해 4월마다 개최하는 행사로, 올해는 ‘장인의 영감과 열정’의 컨셉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영감’의 첫날은 아모레퍼시픽의 첫 번째 녹차밭인 도순다원에서의 티파티, 몸과 마음의 스트레스를 덜어내는 싱잉볼 클래스, 1:1 맞춤형 문진 서비스 등을 경험하였으며, ‘열정’의 이튿날은 아시안 보태니컬 원료의 신비로움을 첨단 기술로 완성하는 장인의 열정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지며, 고귀한 원료를 얻기 위한 과정인 ‘첫물녹차’ 채엽을 서광다원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타임리스 리츄얼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츄얼’ 행사 현장

특히, 최고의 뷰티 전문가인 아모레퍼시픽 연구원이 참석자 개인의 피부 상태에 대해 전문적인 진단을 해주고, 문진 결과의 솔루션을 반영한 프라이빗 스파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아모레퍼시픽이 추구하는 창조적 장인정신을 실현하는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의 주원료인 첫물 녹차는 1년에 단 한번,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이 가장 강한 기간인 청명과 곡우 사이 (4월 5일~20일)의 단 15일 동안만 새순을 골라 한 잎 한 잎 정성으로 거두어지는 녹차로써, 겨울 동안 응집되어 있던 모든 영양 성분이 응축되어 있어 녹차 중에서도 최상급으로 여겨지는 귀한 원료입니다.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츄얼 행사 현장 아모레퍼시픽 ‘타임리스 리츄얼’ 행사 현장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관계자는 “2017년 타임리스 리츄얼의 컨셉인 ‘장인의 영감과 열정’에 맞추어 구성된 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안의 안목으로 오랜 시간 관찰하여 발견해낸 고귀한 첫물녹차 성분과 이를 최고의 기술로 결합하여 피부에 전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장인정신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목록
본문 상단 이동